본문 바로가기
앱 다운로드

원어 성경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| iOS, 안드로이드

by 평범한B씨☕️ 2020. 1. 30.

사실은 직접 사용하고 싶어 만들게 된 어플리케이션

설교 말씀 가운데 많은 경우에 성경의 원어에 대한 해석을 들을 때에 보다 명확한 이해를 가져다 주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.

그러나 한편으로는 히브리어와 그리스어(헬라어)를 알아야만 성경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인가 하는 의문이 들기도 했었습니다.

성경을 보다가 이해가 어려운 단어 혹은 원문 단어가 궁금할 때마다 바로 찾아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으면 좋겠다는 간단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했었습니다. 엄밀히 말씀드리면, 제가 직접 사용하고 싶어서 만들게 된 어플리케이션입니다. 


스트롱코드

스트롱코드란 쉽게 설명드리면 이미 오래전 성경을 연구하는 학자분들께서는 대략 구약 8000단어 신약 5000단어 정도되는 모든 원문 단어들에 숫자를 매겨놓으셨는데요. 그래서 찾고 싶은 구절에 사용된 단어가 스트롱코드로 몇번인지만 알 수 있다면 고대 히브리어 사전과 고대 그리스어 사전을 통하여 뜻을 더욱 정확히 찾아볼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.


 

iOS 어플리케이션

https://apple.co/2qiwLzS

 

‎성경 - 원어성경 히브리어 그리스어 원문 단어별 설명

‎구약 성경은 히브리어, 신약 성경은 그리스어로 되어있습니다 성경 구절에 쓰여진 원문 단어들을 개별적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. 원어의 발음, 어원, 관련 성경 및 사용 횟수를 알 수 있습니다.

apps.apple.com

 


안드로이드 앱

https://bit.ly/2rjURuq

 

성경 - 원어성경 히브리어 그리스어 원문 단어별 설명 - Google Play 앱

구약 성경은 히브리어, 신약 성경은 그리스어로 되어있습니다 성경 구절에 쓰여진 원문 단어들을 개별적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. 원어의 발음, 어원, 관련 성경 및 사용 횟수를 알 수 있습니다.

play.google.com

 

댓글